학교 주변 불법시설 도시엔 키스방 안마방, 농어촌은 폐기물처리시설 < 국회 < 뉴스 < 기사본문 교육플러스

처음에는 날씨 이야기를 하다가 A와 B는 키스했다. A는 “하지 마라”라고 계속 말을 했으나 B를 막을 수 없었다. 이 씨 등은 지난해 6월부터 서울 방배동의 상가 지하에 비밀 업소를 차려 놓고 인터넷 광고를 보고 찾아 온 남성들에게 13만 원씩을 받고 성매매를 알선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서울 방배경찰서는 '키스방'을 가장해 성매매 업소를 운영한 혐의로 49살 이 모 씨와 47살 조 모 씨 등 업주 2명과 종업원 27살 백 모 씨를 구속했습니다. 서울 수서경찰서는 강남구 대치동에서 지난 3년간 20대 여성 16명을 고용해 성매매를 알선한 업주와 종업원, 손님 등 20여 명을 검거했다고 21일 발표했다. 현장에서 체포된 업주는 성매매 알선 혐의를, 손님과 여성 종업원 2명 등 3명은 성매매 혐의를 받는다.

 

경찰에 따르면 A씨 업소를 찾은 남성은 하루 평균 50여명. 3인용 소파가 놓인 밀실이 6개, 침대방이 1개인 이 곳에 들어갔을 때 20대 여종업원과 40대 남성 손님 3쌍이 밀실에 있었다. 여종업원들은 “손님들이 (자위행위를) 할 때 도와줄 뿐”이라고 주장했고 남성들도 같은 말을 반복했다. 카운터를 보던 20대 남성은 “뭐가 불법이냐”라고 큰소리쳤다.

 

'긍정적인 마인드', '투철한 서비스 정신', '밝고 환한 미소'를 가진 사람을 선호한다고 돼 있었습니다. 젊은 여성들을 대상으로 평범한 카페 아르바이트 일을 하는 것처럼 구인광고를 내놓고는, 면접 보러 오면 남성들을 상대로 음란 퇴폐영업을 하도록 유인하는 업소를 고발한다는 제보가 KBS에 들어왔습니다. "어린 여자들을 꼬셔서 처음에는 '그냥 대화만 하는 거다' 하고 채용한 다음에, 순수하게 대화만 하면 시간당 1만 원밖에 안 줘요. 그런데 '키스방' 일을 하면 시간당 4만 원을 준다고 하니까, 유혹을 느낄 수밖에 없죠." Internet Explorer 지원 종료 안내 사용 중이신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일부 기능 사용에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네티즌들의 신고 또는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은 운영자에 의해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올 들어 경찰이 대대적인 성매매 특별 단속을 시작했지만, 성업 중인 '키스방'에 대한 단속과 처벌 모두 쉽지 않습니다. 대화방은 손님이 일정한 비용을 지불하고, 접객원과 손님이 대화 등을 하는 곳으로 이른바 '키스방'이라 불린다.

 

앞서 말했듯이 남성은 여성의 옷 속으로 손을 넣어 가슴, 허벅지, 엉덩이 등을 만질 수 있지만 여성 매니저의 탈의는 이루어지지 않는다. 또 여성 매니저가 남성의 성기에 손을 대는 일도 절대 없다. 현재 키스방 양산점 홈페이지는 간단한 인적사항만 기입하면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고 평소와 다르게 슬립이나 란제리를 입는 행사를 한다는 자극적인 광고성 글도 개제하고 있다.

 

최근 20대 여성들 사이에서 아르바이트식 성매매가 늘고 있는 것에 대해 경찰 관계자는 “처음에는 빚을 갚기 위해 혹은 호기심으로 이런 일에 지원하게 된다. 그러나 쉽게 돈을 벌다보니 계속 일을 하게 되고 결국 윤락업종에 빠져들 수밖에 없다”면서 “키스방에서 유사성행위를 하여 하루에 한 여성이 최대 벌 수 있는 돈은 50만원에 이른다. 이런 식으로 쉽게 돈을 벌던 습관이 몸에 배어 정상적인 학교 및 직장 생활이 어려워진다.

 

돈을 벌려고 이곳에 나온 언니들 입장에서는 거부할 수 없는 유혹 인 셈이다. 10여 년 전부터 어느 순간 하나 둘씩 생기기 시작한 키스방은 한때 우후죽순격으로 늘어나다 지금은 어느 정도 정체기에 접어든 상태다. 그럼에도 아직 전국적으로 보면 500여개 이상이다. 그곳에 몸을 담은 여성들의 수는 어림잡아도 수만에 달할 게 분명하다.

 

키스방 업주들은 “키스까지만 허용하므로 법에 저촉될 것이 없다”고 주장한다. 정미례 ‘성매매 문제 해결을 위한 전국연대’ 대표는 “성매매방지법을 정비해 유사 성행위 등 규정을 폭넓게 정의할 필요가 있다”고 지적했다. 변종 성매매 업소인 ‘키스방’이 우후죽순처럼 늘고 있다.

 

저작권보호 혹은 청소년보호에 의해 검색보호조치 및 내부규정에 따라 검색 제한을 진행하고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35분에 4만원은 결코 적은 돈이 아니야… 하지만 어떤 유흥업소든지 ‘기본’이 있는데, 가령 혼자 룸싸롱 갔다간 30은 쓸텐데(요샌 많이 내린 데도 많더만) 말이지, 그럼 기본료가 가장 싼 건 키스방이란 얘기지. 조금 유식하게 말하자면, ‘진입장벽이 낮다’는 게 우리가 키스방의 출현에서 주목해야 할 점이라는 거야. 추측인데 말야, 우리가 알고 있는 별의별 유흥업소들과 비교하면, 키스방은 가장 ‘생계형’ 업소가 아닌가 싶어. 안마집이며 단란주점과 비교하면 시설투자비는 거의 껌값이겠지. 그러니까 아가씨들한테도 무슨 선수금 주고 하는 체제는 아니고, 노래방 보도집들 비슷하게 그날그날 수당 챙겨주는 시스템이 아닐까.

오피스타 강남 휴게텔 강남 안마 오피스타 강남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학교 주변 불법시설 도시엔 키스방 안마방, 농어촌은 폐기물처리시설 < 국회 < 뉴스 < 기사본문 교육플러스”

Leave a Reply

Gravatar